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방방곡곡

속초 롯데 리조트 후기

by 자연을 꿈꾸는 나비 2020. 6. 15.

속초 롯데 리조트 후기

 

또 가고 싶습니다.

속초 롯데 리조트

 

롯데 리조트 다 아시죠?

부여도 다녀와봤고 속초도 

다녀와봤는데요.

 

오늘은 작년에 다녀왔던

속초 롯데 리조트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작년인지 재작년인지

송혜교,박보검 주연 드라마

남자 친구를 보고 다녀왔는데요.

tv에서 보는 것과 똑같이 근사하더라고요.

 

롯데 리조트 속초는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 아름다운 영랑호도 가까운 거리에 

자리 잡고 있고 속초등대전망대도

15분이면 충분히 갈 수 있으며

이외에 속초 하면 다 아시는

중앙시장과 아바이 마을도 

금방 갈 수 있습니다.

 

 

저희는 차가 없는 관계로

서울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버스로 이용했는데요.

거리가 그렇게 멀지 않아

이동하기가 간편했어요.

저희는 아이 둘 어른 둘 총 4명이었는데

객실이 처음 들어가자마자

오션뷰를 바라보고 있어서

탄성이 절로 나왔어요.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 그 자체였고요.

군더더기 하나 없었어요.

저희는 아이가 다 어린아이들이라

기본형 객실만 써도 충분했습니다.

가격은 온라인 예약해서 12만 원 대예요.

생각보다 그리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았고 저 가격대에 완전 만족 그 자체였어요.

 

 

 

이곳은 4인 이상 가족이 묵기에 적합한 

럭셔리 A 타입입니다.

성인 6명에 최대 인원 8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나중에 지인들과 함께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가보지 못했지만 

로열 스위트룸이라고 하네요.ㅋㅋ

 

객실은 당연히 깔끔했고 가장 

좋았던 부분은 수영장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꼭 들어야 하는 수영장이죠.

오션월드 같은데 비하면

턱없이 부족하지만

너무 북적거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어디 가서 저런 오션뷰를 

바라보겠어요.

 

 

 

 

이 외에 호텔 앞뒤로 산책로를

너무 잘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새벽에 일어나서 새소리 들으며

산책하는 그 기분 아실까

모르겠습니다.

좋은 공기를 마시니 

몸과 마음에 자리 잡았던

나쁜 기운이 다 사라지는듯한

기분이었어요.

 

다녀온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일 년이 넘었네요.

기회가 되면 빠른 시일 내에

다시 꼭 들러볼 예정입니다.

 

참고로 속초는 언제 어느 때

가도 너무 좋지만 딱 하나 

아쉬운 게 대포항이 너무

옛날 모습이 없어져 버려서

갈 때마다 아쉽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옛날 시장 

같은 분위기가 좋았는데...

 

저는 그거 빼고는 속초 하면

완전 만족 만족입니다.

멀리 외국 나 갈필요 없을 것 

같아요.

 

 

[대한민국 방방곡곡] - 강릉 씨마크 수영장 오션뷰
 

강릉 씨마크 수영장 오션뷰

강릉 씨마크 수영장 오션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수영장이 절로 생각이 났는데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방구석에서만 지내고 있다가 문득

coke.acount.co.kr

 

 

 

주변 관광지

   속초시 동명항길 35 033-633-3171

댓글